ABOUT JVID
STORY
ABOUT JVID
STORY

PHOTOGRAPHY is

좋은사진이란 어떤사진일까요?? 정의하기 참으로 어렵습니다.

사진은 시중에 완제품처럼 규격,품질,재료등 어느것도 정해진것이 없습니다.

매우 주관적이고,  정답이 없는 상품입니다. 

결국 저희가 찾은답은 고객님과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최대한 원하시는 사진을 만들어 드려야한다.  라고 정의하고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TAKE A PICTURE 가 아닌 MAKE A PICTURE 인것입니다. 


웨딩에서의 좋은사진이란,  훗날 사진을 보면서 웃기도하고,울기도하고, 주변사람들에게 자랑스럽게 보여줄수 있는 그런사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사진을 만들기위해선 작가의 노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좋은장비와 철저한 준비로 최대한 이쁘게 찍어드리고, 이왕이면 한장이라도 더 많이찍어드리며,  촬영과 예식의 매너를 갖춘 작가가 촬영하는것이야 말로 웨딩에서의  좋은사진이라고 생각합니다. 

Manners maketh man. 


우리나라에는 수많은 웨딩스튜디오와 수많은 포토그래퍼 분들이 계십니다. 

저희보다 더 잘찍는 작가님들도 분명 계실겁니다. 

하지만  저희만큼 "진심"을 담아 사진을 찍어드리는곳은 많지 않을것입니다.

고객님들께서 저희의 진심을 느끼실수 있게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From The Bottom Of My Heart

History

2013년12월 JVIDSNAP 웨딩촬영 브랜드 설립

영상업체,광고스튜디오,쇼핑몰,웨딩스튜디오등에서 포토그래퍼생활을 거쳐 30살이 되기 직전에 나만의 스튜디오를 오픈하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기존의 마치 규격처럼 정해지던 웨딩사진말고 내가 찍고싶은 사진, 고객님들이 진정으로 원하시는 사진을 찍어보고 싶어서 제이비드스냅을 오픈하게되었습니다. 

2014년 오픈첫해 스튜디오 야외촬영 샘플 + 본식스냅 600건 이상 진행 

2014년 5월에 첫 스튜디오+야외촬영을 합친 샘플을 제작하였습니다.

현재는 많이들 진행하는 촬영이지만 당시에 스튜디오+야외+드레스+메이크업+본식스냅을 한번에 진행하는 업체는 많지 않았습니다. 

해당샘플이 큰 히트를 기록했고 해당년도를 시작으로 분에넘치는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까지 웨딩촬영 누적진행 4000건이상 김태민대표촬영껀만 1000건이상 )

2021년 9년제 웨딩스튜디오를 운영중인 믿고맡길수 있는 업체

저희는 9년째운영중입니다. 

그동안 단한번의 사고도 없었습니다. (촬영펑크,데이터분실등 1건도 없음)

저희가 운이 좋은거일수도 있으나, 저와 저희작가님들이 정말 꼼꼼하고 고객님들의 사진을 저희 가족의 사진이라고 생각하였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웨딩외에도 각종광고촬영등 사진스튜디오로의 명성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멜론뮤직어워드 2017,2018,2019 / 신촌물총축제 / 호텔인테리어 & 병원인테리어촬영 100회이상진행 / 가수 프로필,앨범사진,쇼케이스진행 30회이상 / 제품,룩북촬영 50회이상 진행  

floating-button-img